본문 바로가기

행복 사랑방

첫눈구경




첫눈구경이라고 하니까 꼭 첫눈이 온것 같네요...ㅎ

여긴 경상도...아직까지 첫눈의 흔적도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이렇게 매서운 한파가 세상을 휘집고 다니지만...비가 올지언정...첫눈은 올 기미가 없네요...

이런 웃음이가 안쓰러운지...첫눈의 흔적을 발견을 하였답니다...ㅎㅎ...몇일전에요...

어디서 온 첫눈일까요...?

전라도에서 왔답니다...

아침 일찍 납품차가 들어왔는데...얼음덩어리와 함께...새하얀 눈의 흔적을 발견하였답니다...

눈이 지겹다는 아저씨의 한탄소리와 함께한 눈의 흔적이 웃음이에겐 첫눈구경이 되었고요...

잠시나마 첫눈의 느낌을 살러볼수 있어서 참 좋았는데...그 아저씨 말로는 여기가 너무 따뜻하데요...ㅎ

같은 대한민국 하늘인데...한쪽은 눈내리고 춥고...한쪽은 눈은 내리지 않지만...여기도 엄청 추웠답니다...

아마도 올해가 가기전에는 눈구경 하기가 힘들것 같네요...

내일 모래가 크리스마스네요...

화이트 크리스마스가 될지...비가내리는 크리스마스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울 동민여러분들도...즐거운 성탄절 보내시길 바랄께요...

예전같은 흥겨움은 없지만...크리스마스 트리의 예쁜 불빛의 반짝임 처럼...예쁜 크리스마스...

좋은 사람들과 행복하게 보내길 바랄께요...

우린 그날도 일을 한답니다...너무 허전해요...>.<

하지만...즐거운 마음으로 하루를 보내야 겠죠...마음이 아프면...몸도 따라가잖아요...ㅎ

크리스마스가 지나고 나면 2009년도 몇일 남지않았네요...

매번 이맘때면 시간이 너무 빨리간다고 한탄만 했었는데...이번엔 어떻게 내년을 보내야 할지 생각이라도 한번...

해보아야 겠네요...흠~~~

날씨가 좀 풀리긴 했지만...그래도 건강조심하시고...올해의 마지막이 바뀌기 전까지 열심히 달러보아요...

행복한 크리스마스...즐거운 연휴 보내세요...*^^*

'행복 사랑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원을 말해봐  (0) 2010.03.02
새해소망  (0) 2010.01.10
여유  (0) 2009.12.19
불빛  (0) 2009.12.19
가을이랍니다  (0) 2009.10.28